대세돌 세븐틴이 일본 콘서트에 와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세븐틴은 지난 18일 오후 일본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관련 영상과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세븐틴 13명 멤버들의 주먹 쥔 손을 맞대어 ‘붐붐’을 외치는 등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 속 모습은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세븐틴의 두 번째 일본 단독 콘서트 투어 중 18일 개최된 고베 콘서트 시작 전 멤버들의 파이팅 하는 모습을 담은 것이다.

또한 콘서트가 끝난 직후 이날 생일이었던 멤버 도겸과 버논의 생일 케이크가 등장해 콘서트에 와준 일본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와 두 멤버의 생일을 축하하는 멘트 사진이 함께 올라왔다. 

 ▲ 세븐틴 멤버들의 도겸, 버논의 생일 축하 순간
이어 콘서트 당시 촬영한 사진과 "고베 혼또니 아리가또고자이마스 (정말로 감사합니다)" 멘트가 담긴 영상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 세븐틴의 일본 콘서트 무대 위 모습

작년 8월에 열린 세븐틴의 첫 번째 일본콘서트 'LIKE SEVENTEEN - Shining Diamond' in Japan CONCERT는 총 5회에 걸쳐 1만 3천여 명의 관객이 열광했다.

이번 두 번째 일본 콘서트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는 총 6회에 걸쳐 약 7000석 규모의 고베 월드 기념 홀 아레나 공연장에서 4회, 약 1만 2000석 규모의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2회를 진행한다. 총 약 5만여 명의 일본 팬들이 동원된 콘서트는 전석 매진 됐다. 

한편, 세븐틴은 국내 대형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후 일본에서 총 6회 (2월 15일~22일) 걸친 단독 콘서트 개최 중이다. 일본 앨범차트 4위를 차지했고 월드투어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도 '세븐틴의 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힌 만큼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