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영화사에 또 하나의 전설로 기록될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피터 잭슨 제작의 초대형 3D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12월 8일 개봉을 확정하고 본 포스터를 공개한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두 거장의 만남으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는 본 포스터만으로도 스케일과 스펙터클을 모두 만족시킬 상상 그 이상의 어드벤처를 예고한다.

12월 8일, 수백 년간 잠들었던 전설이 깨어난다!
본 포스터 공개! 전 세계에 휘몰아칠 ‘틴틴 열풍’ 본격 예고!!

 
개봉일 확정과 함께 베일을 벗은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의 본 포스터는 최강 3D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로서의 위용을 다시금 입증한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의 이름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 팬들을 흥분시키며 최고와 최고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끝없이 펼쳐진 광활한 사막과 거센 파도가 휘몰아치는 거대한 바다, 이를 가로지르는 유니콘호의 신비함이 영화에서 보여줄 놀라운 신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등장만으로 반가운 세계적인 캐릭터‘틴틴’과 그의 애완견‘스노위’의 모습은‘상상 그 이상의 모험! 수백 년간 잠들었던 전설이 깨어난다!’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17세기 해적들의 보물선 유니콘호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이들의 거대한 항해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이제까지 어떤 영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인 스릴과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할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은 벌써부터 올 겨울, 전 세계에 휘몰아칠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올 겨울, 최고 화제작으로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본격적인 관객몰이에 나선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은 해적선 유니콘호가 감춘 수백 년의 미스터리를 찾아 나선 위험한 모험을 그린 초대형 3D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50개 언어, 60개국에 3억 부 이상 판매된 초특급 베스트셀러 원작은 스필버그의 대표작 <인디아나 존스>에 영감을 주었고 원작의 영화화를 위해 스필버그가 무려 25년간 노력을 쏟아 부었다.

명감독 피터 잭슨 역시 팬을 자처하며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총 3부작의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며 1편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피터 잭슨 제작, 2편은 피터 잭슨 연출,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마지막 3편은 공동 감독과 제작을 맡을 예정이다.

세계적인 흥행을 보장하는 두 거장이 완성한 프로젝트답게 장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은 물론 <반지의 제왕><킹콩> <아바타><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등을 작업한 웨타 디지털의 합류로 영화 기술최고의 진화가 될 이모션 3D 영상을 선보인다.‘007’시리즈의 다니엘 크레이크와 <킹콩><점퍼>의 제이미 벨,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반지의 제왕>의 앤디 서키스 등이 동참해 완성도를 높였다. 12월 8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