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잡지 맥심(MAXIM)이 2016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인 이예린과 함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SHAKE THAT'을 발매했다.

7일 오전 발매된 맥심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SHAKE THAT'는 기존에 발표한 'WHO'S THAT GIRL(feat.미스 맥심 엄상미), '세계 일주(feat.미스맥심 이시현)'를 이어 지속되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충족시켜 줄 탄탄한 E-DM 기반의 힙합곡이다.

맥심은 지난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월 7일 미스맥심 이예린과 예거 & 루카스의 'SHAKE THAT' 발매 소식과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 공개한 바 있다.

▲ 사진 제공 : 맥심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맥심의 간판 모델 엄상미, 2015 미스맥심 우승자 이시현 등과 함께한 뜨거운 맥심 파티의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어 더욱 화제다.

한편, 'SHAKE THAT' 음원 출시를 맞아 이예린과 예거 & 루카스는 2월 10일~11일 이태원 클럽 메이드에서 첫 번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사진 제공 : 맥심

밸런타인파티로 계획된 맥심 파티 안에서의 쇼케이스로 그 동안 갈고 닦은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 테이블과 입장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 어떤 과감한 무대를 만들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