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과거 전세계에서 목격된 UFO 논란, 알래스카 고래 구출 작전, 세기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 VS 머라이어 캐리, 인도 자이푸르 반가라 마을에 얽힌 전설을 소개한다.

미확인 비행물체

1990년 벨기에, 2000년 미국, 2008년 프랑스 등 전 세계의 상공에서 목격된 삼각형 모양의 미확인 비행물체 UFO. 이후, 이 미스터리한 비행물체의 정체를 두고 다양한 주장이 제기되는데 베일에 싸인 미확인 비행물체 UFO, 그 진실은?

고래를 구해라

1988년, 전 세계의 언론을 통해 일제히 보도된 뉴스. 이는 곧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것은 바로 작은 얼음 구덩이 속에 갇힌 고래에 대한 소식이었다. 알래스카의 고래 구출 작전, 그 감동적인 이야기를 소개한다.

휘트니 휴스턴 VS 머라이어 캐리

▲ 예고 캡처

1998년, 미 전역에서 큰 화제를 모은 소식. 그것은 세기의 듀엣곡이 발표를 앞두고 있다는 것. 그 주인공은 당대 최고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과 머라이어 캐리였다. 세기의 라이벌이었던 두 디바의 이야기를 전한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마을

인도 자이푸르 인근의 마을 반가라, 한 남자가 길을 잃고 마을을 헤매고 있었다. 주위를 살피던 남자는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비명을 지르며 도망친다. 뜻밖에도 남자가 있었던 곳은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마을로 알려진 곳이었다. 아무도 살지 않는 저주받은 마을 인도 반가라에 얽힌 전설을 공개한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22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