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슈퍼스타K7’(이하 ‘슈스케7’) 우승자 케빈오의 EP앨범 ‘스타더스트(Stardust)’가 베일을 벗는다.

케빈오의 새 EP앨범 타이틀곡 앨범 ‘스타더스트(Stardust)’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케빈오가 뉴욕에서 작업한 곡으로 본인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인 가족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아 ‘우주의 빛나는 한 조각이 될 때까지 늘 행복하게 진심으로 사랑하면서 살자’라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뉴욕과 서울의 감성을 담은데뷔곡 ‘어제 오늘 내일’과 함께 본인의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행복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곡인 파라다이스를 통해 새로운 템포감을 선보이며 케빈오의 또 다른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 : CJ E&M 제공

또한 케빈오의 친 여동생 사만다오가 직접앨범 재킷의 촬영 및 이미지 메이킹에 참여해 서울과 뉴욕의 자연풍경, 녹음실, 케빈오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아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케빈오는 20일 0시음원 발매에 앞선 19일 밤 11시 30분 엠넷 ‘프레즌트(Present)’를 통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스타더스트(Stardust)’를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슈스케7’ 우승 이후 오랜 준비 기간 끝에 발매되는 케빈오의 첫 EP 앨범 ‘스타더스트(Stardust)’는 오늘밤(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