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현장리포트
[LIVE리포트] 반전매력 드림캐쳐 '오늘도 꿈 속에 찾아갈게'

[LIVE리포트] 드림캐쳐 '악몽' 데뷔 쇼케이스

[라이브엔 : 이지형 기자] 1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드림캐쳐(DREAM CATCHER :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의 데뷔 앨범 '악몽' 쇼케이스가 열렸다.

드림캐쳐 데뷔곡 'Chase Me'는 신인 작곡팀 Super Bomb의 작품으로 메탈이 가진 특유의 거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피아노 사운드에서 강렬한 메탈로 바뀌는 반전 매력이 담겨 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드림캐쳐는 배우 조동혁과 호흡을 맞춘 타이틀곡 'Chase Me' 뮤직비디오에 대해 "뮤직비디오에서 조동혁 선배가 꿈 속에서 우리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악몽을 꾸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 12일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 데뷔 싱글 '악몽' 쇼케이스가 열렸다.

또 멤버 지유는 "저희 뮤직비디오는 반전매력이 담긴 음악뿐만 아니라 조동혁 선배님이 또 다른 반전의 키를 쥐고 있어요. 바로 저희의 '악몽'에 힘들어하는 모습이 나오지만 사실은 '악몽헌터'라는 점이예요. 뮤직비디오에서 조동혁 선배님의 '악몽헌터' 포인트를 찾아보셔도 재밌을 거예요"라며 뮤직비디오를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팁을 전했다.

[멤버들이 꿈 속에 찾아갈 악몽은? ]

리더 지유 :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보컬, 댄스 만능 수아 : 온몸을 움직일 수 없는 꿈

자꾸 생각나는 메인 보컬 시연 : 좁은 공간에 갇히는 꿈

매력쟁이 리드 보컬 유현 : 낯선 곳을 헤매는 꿈

래퍼 다미 : 상처를 입는 꿈

중국 멤버 한동 : 누군가기 쳐다보는 듯한 꿈

사랑둥이 막내 가현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 12일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 데뷔 싱글 '악몽'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드림캐쳐는 13일 금요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Chase Me'를 포함한 총 4곡이 담긴 '악몽' 앨범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서 드림캐쳐는 차별화된 메탈 음악과 파워풀한 안무로 대중들이 궁금해서 '드림캐쳐'를 찾도록 만들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