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현장리포트
[LIVE리포트] 소나무, 전 국민을 위한 만능 응원돌 예약!

[LIVE리포트] 소나무 '나 너 좋아해?' 컴백 쇼케이스

[라이브엔 : 이지형 기자] 1월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걸그룹 소나무 (SONAMOO) ‘나 너 좋아해?’ 발매를 기념해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소나무(SONAMOO :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는 통통 튀는 팝 댄스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로 자기애 넘치는 도도한 소녀로 변신한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이번 앨범 타이틀 '나 너 좋아해?'의 포인트 안무로는 '알쏭달쏭'춤과 '음표'춤이 있다. 하지만 '알쏭달쏭'춤을 위협하는 '막걸리'춤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인기로 '음표'춤이 '인어'춤으로 변경될 여지가 있기도 하다.

▲ 1월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걸그룹 소나무 (SONAMOO) ‘나 너 좋아해?’ 발매를 기념해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리더 수민은 "컴백 연습도 열심히 하고 멤버별로 개별 활동이 많아 바쁜 시간을 보냈지만 서로에게 의지하며 값진 시간을 보냈다"라며 멤버 간에 짙은 우정을 과시했다.

또 나현은 소신 있게 "(힘든 시국에) 전 국민이 소나무의 무대를 보며 힘을 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응원 돌'로서의 당찬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동안 멤버별 개별 활동으로 리더 수민은 디즈니주니어에서 방영된 유아 콘텐츠 ‘말랑말랑 도우랑’ MC를 맡았고, 민재는 걸스피릿 보컬 경쟁 프로그램 출연하며 확실한 메인보컬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그뿐만 아니라 나현은 웹드라마 '더 미라클'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소나무는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와 '내 맘대로 해', '오렌지 카푸치노', 'Talk About U' 총 4곡을 공개했다. 현재 소나무는 그룹 인지도뿐만 아니라 개별 활동으로 개인의 인지도도 과거보다 훨씬 높아진 상태다. '나 너 좋아해?'를 통해 소나무 특유의 에너지틱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이 예고되고 있다.

이지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