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현우 여친 이세영이 구재이 동생? “마음에 걸리네”

월계수 양복점의 두 커플이 살짝 어색할 수 있는 더블 데이트로 한 자리에서 뭉친다.

31일 방송될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37회에서 귀요미 ‘아츄 커플’로 사랑받고 있는 ‘강태양’(현우)과 ‘민효원’(이세영)이 ‘이동진’(이동건)과 ‘나연실’(조윤희)을 우연히 만나 ‘치맥’을 함께 하게 된다.

동진은 옛 처제인 효원의 남자친구가 태양이란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란다. 효원 역시 태양이 옛 형부 동진과 가까운 사이란 것과 동진에게 여자친구 연실이 있다는 걸 태양에게 전해듣고 깜짝 놀란다.

▲ 사진 제공 : 팬엔터테인먼트
태양은 고향 친구 연실이 동진과 잘 지내는 모습을 보고 흐뭇해 하지만, 동진과의 이별을 결심한 연실은 태양이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난 것에 기뻐하면서도 그 여자친구가 동진과 재결합을 원하는 전처 ‘민효주’(구재이)의 동생 효원이란 사실이 마음에 걸린다.

제작진은 “살짝 어색하고 불편한 사이로 만난 효원과 연실의 미묘한 표정과 심리 연기 및 막 시작한 커플들의 풋풋한 설렘 등 볼 거리가 많은 장면”이라고 귀띔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많은 네 남자(이동건‧차인표‧최원영‧현우)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37회는 31일(토)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특집 프로그램이 많은 연말연초에도 결방 없이 정상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