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더킹', "불편한건 아니지?"

배우 류준열이 영화 ‘더킹’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더 킹'(한재림 감독, 우주필름 제작) 제작보고회에 출연배우 정우성, 조인성, 류준열, 배성우 그리고 한재림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류준열은 “정우성, 조인성 등과 함께 연기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냐”라는 질문을 받고 “한재림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있어서 출연을 고민하는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 사진 : 포커스뉴스

이어 류준열은 "말씀드리기만 해도 떨리는 선배님들과 함께 한다는 이야기에는 주저 없이 할 수 있게끔 기도했다"라며 "아물도 선배님들이 워낙 편하게 해주시지만 나름대로 이런 자리가 조금 어색하다고나할까 처음은 아니지만 처음 같다"고 밝혔다.

그러자 조인성은 "도와줘야 될 것 같다고 밑으로 자막이 나가야할 것 같다"고 말했고, 정우성은 "한 마디로 우리가 불편했다는 거냐"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한 남자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를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극이다.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김의성, 김아중이 가세했고 '관상' '우아한 세계' '연애의 목적'의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류준열 더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