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소시민'ㆍ'스플릿'ㆍ'설국역차'ㆍ'마스터'ㆍ'씽'ㆍ'업 포 러브'ㆍ변요한 소개

11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164회 ‘온 영화1’코너에는 영화 ‘소시민’을 소개한다.

'심스틸러' 코너에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출연하는 배우 변요한을 소개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세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을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 사진 : 영상캡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는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이 2인 1역으로 열연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오는 14일 개봉예정이다.

또 ‘출발 비디오 여행’ 인기 코너인 ‘영화 대 영화’에서는 ‘스플릿’과 ‘설국열차’를 소개한다.

‘신세개’ 코너에서는 영화 ‘마스터’를 소개한다.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엄지원, 오달수, 진경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 개봉예정이다.

또 ‘온 영화2’ 코너에는 ‘씽’을,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는 영화 ‘업 포 러브’를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기획 코너에서는 ‘극한직업! 배우들의 고생담’을 소개한다.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은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