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류준열, 여태껏 본 적 없는 최고의 시너지 선사한다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 제작 우주필름)에 정우성·조인성·류준열·배성우·김의성, 그리고 김아중까지 역대급 ‘연기킹’들이 뭉쳐 지금껏 본 적 없는 최고의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들의 열연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더 킹’의 핵심인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 사진 : NEW제공

7일 공개된 ‘더 킹’의 핵심인물 보도스틸은 각 캐릭터들을 연기한 배우들의 압도적인 분위기는 물론이고, 눈을 뗄 수 없는 카리스마와 빛나는 열연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그간 본 적 없었던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과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더 킹’의 핵심인물 보도스틸 12종은 대한민국을 설계하고 기획하며 세상 위에서 군림하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싶은 주인공 박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 권력구조를 설계하는 주요 인물이자 차세대 검사장 후보 한강식(정우성)과 그의 오른팔 양동철(배성우)의 라인을 타고 어떻게 세상 위에 군림할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 캐릭터 주변에서 권력유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조력자들까지, 대한민국을 집어삼킨 왕들의 실체가 공개되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더 킹’은 ‘우아한 세계’, ‘관상’ 등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대한민국의 자화상을 그려낸 최고의 스토리텔러 한재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조인성·정우성·배성우·류준열·김의성 그리고 김아중이 열연을 펼쳤다. 내년 1월 개봉.

#조인성 류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