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영상] 수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쁨이 꽉 찼어 ‘매일이 리즈' (MAMA 홍콩 출국)

[라이브엔 : 김효정 기자] 12월 2일 오전 가수 겸 배우 배수지가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수지는 12월 2일에 홍콩에서 열리는 ‘Mnet ASIAN MUSIC AWARDS, 2016 MAMA IN HONGKONG’(제18회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마마)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떠났다.

올해 초 그룹 엑소의 백현과의 콜라보레이션곡 ‘드림'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수지는 이번 MAMA 무대에서 ‘드림’의 첫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출국장에 모습을 드러낸 수지는 베이지색 롱코트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이른 아침에 뚝 떨어진 기온에도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수지는 내년 상반기 방송될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최근 홍콩에서 솔로 앨범의 자켓 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져 배우와 가수 다방면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 수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쁨이 꽉 찼어 ‘매일이 리즈' (MAMA 홍콩 출국)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수지 #배수지 #SUZY #공항패션 #인천공항 #홍콩출국 #M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