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영상] B1A4(비원에이포) 진영, SNL 논란에 “팬 분들 많이 놀라셨겠더라" (B1A4 쇼케이스)

[라이브엔 : 김효정 기자] 28일 오후 그룹 B1A4가 정규 3집 앨범 ‘GOOD TIMING’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 2015년 미니 6집 활동 이후, 왕성한 개인 활동을 펼쳤던 B1A4가 1년 3개월의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돌아온 모습이라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B1A4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를 포함해 수록곡 무대의 첫선을 보였다.

특히 이날 질의 응답 시간에 SNL 논란에 진영은 “갑작스럽게 생긴 일이라서 경황이 없어서 잘 몰랐다. 나중에 영상을 봤다. 팬분들이 많이 걱정하셨을 거 같더라. 그래서 걱정하신 만큼 우리도 이번에 힘내서 더 열심히 활동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6일 SNL 페이스북에 게재된 영상에서 배우 이세영이 B1A4 멤버들의 특정 부위를 만지는 행동이 포착되어 성추행 논란이 일었다. 이에 B1A4 팬들은 이세영과 SNL 측에 공식 사과와 함께 이세영의 하차를 요구하고 있다.

 

 

▲ B1A4(비원에이포) 진영, SNL 논란에 “팬 분들 많이 놀라셨겠더라" (B1A4 쇼케이스)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B1A4 #거짓말이야 #진영 #바로 #산들 #공찬 #신우 #이세영 #SNL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