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영상] 빅스, 플레이제이와 먹방 파티...'먹방이 이렇게 멋질 일?'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라이브엔] 아이돌 그룹 빅스(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이 대만 MTV 워아이오유샹(아이돌오브아시아)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연출 김영익 PD, MC 플레이제이) 녹화에 참석했다.

15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YTN 미디어센터에 위치한 카페 비안빈에서 진행된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에서 빅스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가수 겸 MC 플레이제이와 함께 즐거운 토크를 펼쳤다.

이날 빅스는 뮤지컬 일정으로 함께 하지 못한 레오를 제외하고 화이트 컬러의 멋진 제복 차림으로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화보 촬영을 방불케 하는 멋진 먹방은 제작진들과 취재진들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번 녹화에 참여하는 빅스 편은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대만 현지시각 매주 월~금요일 7시 방영) 에 방영되며 플레이제이의 오우샹주보는 매주 월요일 7시 대만 MTV를 통해 대만 전역과 중화권에 방영된다.

▲ 빅스, 플레이제이와 먹방 파티...’먹방이 이렇게 멋질 일?’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빅스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VI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