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를린’에서 전지현이 액션 촬영 도중 크고 작은 부상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촬영을 마쳐 진정한 액션 여배우로 등극한 사연을 공개한다.

‘베를린’은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가 표적이 된 최고 비밀 요원들의 생존을 향한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에서 전지현은 예상치 못한 운명 속, 비밀의 키를 쥔 미모의 통역관 ‘연정희’로 분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위험 천만한 액션 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둑들’에서 줄타기 전문 ‘예니콜’ 역을 맡아 와이어 액션 연기를 경험한 바 있는 전지현은 ‘베를린’에서도 생존을 위해 탈출하는 과정에서 고난도의 와이어 액션 연기를 능숙하게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인 만큼 추격 신, 총격 신 등 한 층 커진 스케일과 전에 볼 수 없던 업그레이드된 액션들로 배우들에게는 소화하기 힘든 액션 신들의 연속이었다. 특히 탄피가 사방에서 쏟아지는 대규모 총격 씬에서 전지현은 탄피가 얼굴에 박히는 부상을 당했음에도 전혀 불편한 기색 없이 탄피를 빼내고 촬영을 진행, 프로다운 배우의 모습을 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듣기도 했다.

류승완 감독은 “전지현은 그 동안 액션 씬을 많이 찍어서 아주 잘한다. 와이어를 진짜 잘 타서 ‘도둑들’이 괜히 나온 게 아니구나 생각했다. 액션 지현이라 부르고 싶다”고 말해 액션 신마저 훌륭하게 소화해낸 전지현에 대한 극찬의 말을 전했다.

이처럼 반역자로 몰리지만 자신도 모르게 국제적인 음모의 비밀을 쥐게 된 ‘연정희’ 역을 맡은 전지현은 위험 천만한 액션 신들을 능숙하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비밀스러운 인물로 물오른 내면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지현의 액션 연기 열정이 돋보이는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은 1월 3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