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KBS 1TV 독립영화관에서는 영화 ‘집 나온 남자들’을 방영한다.

2010년 개봉한 영화 ‘집 나온 남자들’은 이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진희, 양익준, 이문식, 김여진, 옥지영 등이 출연했다. 또 김규리가 특별출연을, 김영호가 우정출연했다.

영화 ‘집 나온 남자들’ 줄거리

완벽한 외모, 섹시한 보이스의 인기 음악평론가 성희는 어느 날, 라디오 생방송 중 일방적으로 이혼을 선언하고, 십년지기 친구 동민과 도망치듯 강릉으로 떠난다.

다음날 아침, 걱정스런 맘에 아내에게 전화를 해보지만 연락이 닿지 않고, 죄책감에 시달리던 두 남자는 결국 집으로 돌아간다. 그런데 이건? 아내는 한 통의 편지만을 남기고 집을 나가버렸다. 그것도 치사하게 남편보다 하루 먼저. 3년이나 같이 살았는데 어떻게 이럴 수 있어!

▲ 사진 : KBS
폼 나게 이혼하려다 모냥 빠지게 차인 성희는 배신감에 치를 떨며 동민에게 아내를 찾으러 가자고 조른다.

결국, 성희와 동민은 아내의 핸드폰을 뒤져 그녀의 행보를 수소문하기 시작하지만 아내의 측근들을 만날수록 도대체 왜? 어디로? 갔는지는 물론이요, 어떤 사람이었는지 조차 오리무중 속으로 빠져든다. 거기다가 아내의 오빠라고 주장하는 유곽의 등장으로 상황은 점점 꼬여만 간다. 철없는 세 남자의 대책 없는 가출, 과연 그 끝은 어디일까!

‘집 나온 남자들’ 영화제 수상 및 상영내역

제4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 충무로 NOW (2010)

영화 ‘집 나온 남자들’은 5일 밤 12시 50분 KBS 1TV 독립영화관을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