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VE영상 드라마
[LIVE영상] 이광수, "상체 노출 준비했더니 하체 노출... 육신 준비했다" (웹드 ‘마음의 소리’ 제작발표회)

[LIVE영상] 이광수, "상체 노출 준비했더니 하체 노출... 육신 준비했다" (웹드 ‘마음의 소리’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3일 오후 분당 네이버 그린팩토리 커넥트홀에서 KBS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극본 이병훈 권혜주 김연지 연출 하병훈, 제작 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원작 조석)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는 원작자 조석 작가를 비롯해 연출을 맡은 하병훈 PD, 그리고 배우 이광수, 정소민, 김병욱, 김대명, 김미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이광수는 웹툰을 드라마로 옮기는 과정에서 어떤 준비를 했냐는 질문에 “PD님이 노출이 좀 있을거라고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하더라. 그래서 상체 노출인 줄 알고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알고 보니 상체 노출이 아니더라. 하체 노출이었다. 그래서 특별한 준비랄 건 없고 마음의 준비를 하면서 육신을 준비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10년째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석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KBS 예능국이 만든 웹드라마로 네이버 캐스트와 K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이광수, "상체 노출 준비했더니 하체 노출... 육신 준비했다" (웹드 ‘마음의 소리’ 제작발표회)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마음의소리 #이광수 #하체노출 #조석

김효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