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VE영상 영화
[LIVE영상] 한승연-성종-박소담-함은정, "여신 박규리 응원 왔어요" ('어떻게 헤어질까' VIP시사회)

[LIVE영상] 한승연-성종-박소담-함은정, "여신 박규리 응원 왔어요" ('어떻게 헤어질까' VIP시사회)

[라이브엔] 지난 10월 24일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의 VIP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주연배우 박규리와 서준영, 이영란, 최희서, 김강현 등이 참석했다.

또한 주연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배우 박소담, 걸그룹 카라의 멤버에서 배우로 변신한 한승연, 걸그룹 티아라의 함은정, 인피니트의 멤버 성종 등이 시사회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는 인간의 영혼이 들어간 수상한 고양이 ‘얌마’와 고양이 안에 들어간 영혼을 보고 대화할 수 있는 묘~한 능력자 ‘나비’, 얌마의 주인이자 나비의 이웃에 사는 매력적인 그녀 ‘이정’이 가족이 되어 서로 사랑하고 이별하는 감성 드라마로 오는 11월 개봉한다.

▲ 한승연-성종-박소담-함은정, "여신 박규리 응원 왔어요" ('어떻게 헤어질까' VIP시사회)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어떻게헤어질까 #VIP시사회 #박규리 #한승연 #박소담 #성종 #채정안

김효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