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스톰 쉐도우’ 이병헌의 화려한 귀환! ‘지.아이.조 2’ 예고편 온라인 반응 폭발!

화려한 볼거리와 액션, 그리고 월드 스타 이병헌의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2009년 개봉해 전국 관객 268만을 동원하며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시리즈 제작이 확정되며 전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가제)가 2012년 여름 개봉을 확정 짓고 더욱 강력해진 액션 군단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 스타일리시한 영상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지.아이.조 2> 예고편 공개! 8만 조회수 기록, 온라인 반응 폭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에서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을 통해 명실공히 전세계적 월드스타로 거듭난 이병헌의 출연으로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지.아이.조 2>가 예고편을 통해 그 실체를 공개했다.

<지.아이.조 2>는 세계 최고의 전투 부대인 ‘지.아이.조’가 ‘자르탄’의 음모에 의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에 살아남은 요원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르탄’을 상대로 거대한 전쟁을 펼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1편에서 죽음을 암시했던 ‘스톰 쉐도우’ 역의 이병헌이 새롭게 귀환, 그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2편에서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예고편 속 격렬한 육탄전은 물론 긴 칼을 이용한 액션까지 고난도 액션신을 완벽 소화한 이병헌의 업그레이드 된 활약과 완벽한 근육질의 상반신은 1편보다 더욱 강렬해진 존재감과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지.아이.조 2>는 명불허전의 할리우드 대표 배우 ‘브루스 윌리스’까지 가세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처럼 최고 배우들의 활약과 더불어 가슴 뛰는 음악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스피디하게 펼쳐지며 눈길을 사로잡는 <지.아이.조 2> 예고편.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단 하루 만에 8만 여명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열광적인 반응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최근 외화 중에서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와 유사한 수치로 <지.아이.조 2>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짐작할 수 있다.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무기를 비롯해 거대한 규모의 폭발신, 아찔한 높이의 절벽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전투 장면까지 짧은 예고편 영상만으로도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지.아이.조 2>는 2012년 여름 최강의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스톰 쉐도우’ 이병헌의 화려한 귀환!
시선을 압도하는 완벽한 몸매와 액션으로 시선 집중!

전편과 마찬가지로 <지.아이.조 2>에서 ‘스톰 쉐도우’ 역을 맡은 대한민국 대표 스타 이병헌은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비중 있는 캐릭터와 강렬한 액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편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바 있는 배우 이병헌은 <지.아이.조 2>를 통해 더욱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병헌 기대치 증폭! 완전 멋있다”(guhling), “2편에 다시 나온다니! 정말 기대된다! 빨리 보고싶다!!”(ruddlle), “이병헌의 연기가 가장 기대된다”(ehlfdmne), “우와 몸 좀 봐. 그냥 짱! 정말 멋있네요”(duudle), “이병헌의 업그레이드 된 활약, 완전 기대중”(nod8239) 등 <지.아이.조 2>에서 보여줄 이병헌의 활약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표현하고 있다.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 월드 스타 이병헌의 더욱 강렬해진 활약이 더해져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2012년 최강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는 2012년 여름 개봉,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