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VE영상 음악
[LIVE영상] 아이오아이 세정, "'응답하라 2016' 속에 우리 있을 것"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LIVE영상] 아이오아이 세정, "'응답하라 2016' 속에 우리 있을 것"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라이브엔] 17일 오전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두번째 미니 앨범 ‘miss me?’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 5월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로 정식데뷔 한 이후 완전체로 뭉친 것은 오랜만.

Mnet ‘프로듀스 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손에 의해 뽑힌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는 첫 번째 앨범 발표 이후광고, 방송,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앨범은 시한부 걸그룹 아이오아의 마지막 앨범이자 그 동안 각자의 그룹 활동과 유닛 활동, 개인 활동을 끝내고 완전체로 뭉친 모습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열린 쇼케이스에서 세정은 곧 활동을 종료하고 각자 소속사로 돌아갈 것을 아쉬워 하는 이들에게 “8개의 소속사가 뭉쳐서 만든 그룹이다. 이런 걸그룹이 존재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아이오아이는 우리 멤버들뿐 아니라 팬분들의 기억에도 남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나중에 ‘응답하라 2016’이 만들어진다면 거기에 아이오아이가 있지 않을까 싶다”며 의미있는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오아이의 두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센터 소미의 소속사 수장인 JYP의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또한 박진영이 의상, 안무, 뮤직비디오, 자켓 앨범 등 전반적인 모든 작업에 참여해 발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 아이오아이 세정, "'응답하라 2016' 속에 우리 있을 것"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아이오아이 #IOI #너무너무너무 #박진영 #JYP #소미 #세정 #청하 #유정 #도연 #연정 #소혜 #결경 #나영 #미나 #채연

김효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