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VE영상 음악
[LIVE영상] 아이오아이, 청아한 목소리로 B1A4 진영의 선사한 ‘잠깐만’ 열창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LIVE영상] 아이오아이, 청아한 목소리로 B1A4 진영의 선사한 ‘잠깐만’ 열창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라이브엔] 17일 오전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두번째 미니 앨범 ‘miss me?’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 5월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로 정식데뷔 한 이후 완전체로 뭉친 것은 오랜만.

Mnet ‘프로듀스 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손에 의해 뽑힌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는 첫 번째 앨범 발표 이후광고, 방송,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날 아이오아이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와 더블 타이틀곡인 B1A4의 진영이 아이오아이를 위해 선사한 '잠깐만'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진영 선배님이 바쁜 스케줄 중에도 특별히 시간을 내서 녹음해주셨다. 추석에 특별히 시간을 만들어서 녹음을 했는데, 이틀 꼬박 녹음을 하고 전주로 바로 또 촬영을 가셨다. 정말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특히 이번 앨범은 시한부 걸그룹 아이오아의 마지막 앨범이자 그 동안 각자의 그룹 활동과 유닛 활동, 개인 활동을 끝내고 완전체로 뭉친 모습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아이오아이, 청아한 목소리로 B1A4 진영의 선사한 ‘잠깐만’ 열창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라이브엔 #LIVEEN #LIVE영상 #아이오아이 #IOI #너무너무너무 #박진영 #JYP #소미 #세정 #청하 #유정 #도연 #연정 #소혜 #결경 #나영 #미나 #채연 #진영 #B1A4 #잠깐만

김효정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