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 때문에' 티저, 기대만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가 티저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딱! 붙여주는 수상한 딱풀 콤비의 힐링 코미디물로 주지홍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임주환, 김윤혜, 오나라, 김사희, 장도윤, 김강훈 등이 출연한다.

공개한 예고편에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게 된 ‘이형’(차태현)과 유일하게 그의 말을 믿어주는 여고생 ‘스컬리’(김유정), 그리고 이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의 유쾌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 사진 : NEW

본인이 본인인지 확신하세요?”라고 묻는 ‘스컬리’의 엉뚱한 질문처럼 하루아침에 기억을 모두 잃고 사랑의 메신저가 된 ‘이형’은 아무에게도 말 못한 자신의 비밀을 유일하게 믿어준 ‘스컬리’와 함께 무대 공포증 홍대여신부터 가정파탄 형사남편, 식탐 대마왕 노총각, 첫사랑 찾는 치매할매, 연애 열등생 여고딩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사랑을 이어주게 된다. 이처럼 수상한 콤비의 특급 케미와 그들의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사람들의 유쾌한 이야기가 담긴 ‘사랑하기 때문에’ 티저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 사진 : NEW

함께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사랑이 어려운 사람들을 딱! 붙여주는 딱풀 콤비, 차태현과 김유정의 수상한 모습을 포착했다. 하트 조명 아래 꽃다발을 든 차태현과 그의 뒤를 따르는 김유정은 또 한 번 서툰 사랑에 지친 이들의 마음을 붙여주기 위해 어디론가 출동 중인 모습으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한껏 자아낸다.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함께 서 있기만 해도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가운데, “11월, 웃고 힐링하자!”라는 귀여운 선전포고는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올 가을,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힐링 코미디 ‘사랑하기 때문에’는 11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랑하기 때문에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