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미도’ ‘공공의 적’ ‘이끼’의 강우석 감독과 황정민, 유준상, 이요원, 윤제문, 정웅인, 성지루, 강성진 등 국내 최고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전설의 주먹’이 4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28일 경기도 파주에서 크랭크업했다.

이와 동시에 ‘전설의 주먹’은 2013년 4월 개봉을 확정하고 또 한편의 한국영화 빅매치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부상투혼 유준상 복귀, 촬영 끝낸 성지루, 강성진, 아역배우들 크랭크업 현장 응원

강한 남자들의 액션과 가슴 뜨거운 드라마가 팔각 링 위에서 격돌하는 서바이벌 액션의 가장 한복판에서 4개월간 혼신을 다한 배우들과 제작진들에게 이날 크랭크업 현장은 유난히 뜨거웠다.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강우석 감독은 마지막 크랭크업 촬영에 임한 황정민, 유준상, 이요원, 윤제문에게 제작진을 대표해 감사의 꽃다발을 증정해 지금까지 촬영현장과는 또 다른 각별한 애정을 표했다. 또한 4개월 여간 함께 한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에게도 똑같은 감사의 마음을 전해 마지막 촬영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크랭크업 현장에는 지난 촬영 중 다리 부상을 당했던 유준상 또한 수술을 무사히 마치고 복귀해 그 의미를 더했고 이미 촬영분량을 모두 마친 성지루, 강성진, 박정민 외 아역배우들도 마지막 촬영 현장에 응원차 방문해 ‘전설군단’의 힘을 보여주었다.

대한민국 대표 감독과 최고 연기파 배우들이 선사할 한국영화 승부수

고교시절 주먹 하나로 일대를 평정했던 세 친구가 25년 후 리얼 액션 TV쇼에서 다시 만나 그 당시 미처 끝내지 못했던 마지막 승부를 펼친다는 가슴 뜨거운 액션 드라마 ‘전설의 주먹’.

올 한해 한국영화 관객 1억명 돌파 소식 등 그 어느 때보다 한국영화에 쏟아지는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내년 상반기 또 다른 한국영화 빅매치를 이끌어 낼 영화로 벌써부터 ‘전설의 주먹’에 대한 기대 또한 뜨겁다. 특히 ‘리얼 액션 TV 쇼’에 강우석 감독 특유의 가슴 뜨거운 드라마의 힘이 더해져 2013년 4월 극장가에 강렬한 한 방을 터뜨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전설의 주먹’은 크랭크업과 함께 2013년 4월 개봉을 선언하고 본격적인 후반작업에 돌입, 상반기 한국영화의 또 다른 흥행전설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