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영화/문화 영화
‘오싹한 연애’ 200만 돌파‥올해 개봉 로맨틱 코미디 중 처음

<오싹한 연애>(주연: 손예진, 이민기)가 올해 개봉한 국내 로맨틱 코미디 중 처음으로 200만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남다른 ‘촉’때문에 연애가 곤란한 여자 ‘여리’(손예진)와 비실한 ‘깡’때문에 연애가 힘겨운 호러 마술사 ‘조구’(이민기)의 목숨 담보 연애담을 그린 영화 <오싹한 연애>가 지난 17일(토) 200만을 돌파했다.

<오싹한 연애>는 지난 주 18일(일)까지 전국 관객 2,172,706를 기록, 올해 개봉한 로맨틱 멜로 중에 처음으로 200만을 돌파하며 지치지 않는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시리즈 화제작 <브레이킹 던>, 스 티븐 스필버그의 블록버스터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과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등 쟁쟁한 할리우드 영화들과 함께 경쟁한 가운데 이뤄낸 결과라 더 값진 성과라 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수 많은 로맨틱 코미디들이 개봉을 했지만 기대한 것에 비해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었다. 이에 반해 <오싹한 연애>는 호러와 로맨틱의 신선한 장르조합과 손예진, 이민기의 열연으로 네티즌 평점 8점 이상을 유지, 개봉 3주차에도 꾸준한 흥행을 유지하고 있다.

<브레이킹 던>, <틴틴:유니콘호의 비밀>,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이라는 만만치 않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상대로 200만을 돌파한 <오싹한 연애>. 손예진♡이민기 커플이 보여주는 로맨틱 코미디의 사랑스러움과 덤으로 공포 영화의 스릴과 긴장감까지 선사하며 쟁쟁한 12월 개봉작들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공세 속에 유일한 로맨틱 코미디로 크리스마스까지 달콤한 흥행세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서용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용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