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열애 고백… 강문영, 반전 매력 선보여

공개열애 중인 커플 김국진 강수지가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배우 강문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23일 방송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치와와 커플은 촬영 당시 결혼기사와 열애설로 실시간으로 포털을 장식한 이후 함께 등장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국진 강수지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 사진 : SBS

이에 최성국은 강수지에게 "국진이 형은 촬영장에서 모습과 밖에서의 모습이 다르냐" 물었고, 강수지는 "엄청 다정하다"며 "방송이 10이라면 원래는 1000배쯤"라고 답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강수지는 "국진오빠는 부드럽다, 방송에서는 못 보여준 모습"이라고 대답, 실제 모습과는 다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배우 강문영이 출연한다.

80~90년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당대 최고의 톱스타 반열에 올랐던 강문영이 새 친구로 합류했다.

데뷔 30여년 만에 첫 리얼 예능 나들이에 나선 강문영은 도시적인 이미지와 달리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시골집 구석구석을 구경하며, 애교 섞인 목소리와 표정으로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세탁기를 냉장고로 착각하는 등 허당 매력을 보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 사진 : SBS

세월을 비껴간 듯 늘씬한 몸매를 유지한 강문영을 보고 불청 멤버들은 "드디어 강문영이 왔다!"며 반가워 했다. 강문영은 '불청 공식 CF 여왕' 이연수도 찍었던 유명 라면 광고의 1대 모델이었던 사실을 언급하며 이연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공식질문인 마지막 연애에 대한 물음에 강문영은 "5년도 더 된 것 같다"며 소녀 같은 표정으로 이상형을 공개했다.

23일 밤 11시 10분 방송.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강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