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국수의 신’ 조재현 이일화, 겉으론 웃고 속으로는 경멸 ‘일촉즉발’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조재현(김길도 역)과 이일화(고강숙 역)가 만나기만 하면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극 중 김길도(조재현 분)와 고강숙(이일화 분)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꼭 손에 쥐고야마는 야망을 가진 부부다. 때문에 겉으론 웃고 속으론 경멸하면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관계를 이어가는 이들 부부는 매 회 보는 이들까지 살 떨리게 만들고 있다는 반응을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선 외줄타기 같이 아슬아슬한 이들의 관계가 절정에 달했다. 고강숙(이일화 분)은 김길도(조재현 분)가 아버지 고대천(최종원 분)의 뺑소니 사건을 지시했다는 사실을 알게 돼 배신감과 크게 분노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눈물을 흘리며 몰입도를 높였다.

▲ 방송 캡처
엎친데 덮친격으로 지난 3년 동안 유일하게 신뢰하고 마음을 줬던 다해(공승연 분)가 김길도의 딸이라는 사실까지 알게 돼 충격은 배가됐다. 이에 강숙은 다해를 면부로 올려달라고 김길도에게 제안해 무슨 꿍꿍이가 있는지 시청자들을 궁금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어떤 캐릭터든 본인의 것으로 완벽하게 탄생시키는 조재현과 이일화의 관록 연기는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생시키고 있다고. 이에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 정도로 흡입력을 높일 수 있었던 데에는 두 배우의 명품 연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무명(천정명 분)은 김길도에게 자신을 후계자로 받아들여 달라고 제안했다. 오기와 복수심으로 가득한 호랑이가 되어 직접 호랑이 굴에 들어간 무명이 과연 김길도의 후계자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조재현과 이일화를 모두 만날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